Question> PLC : XBM-DN32S 통신카드 : XBL-EMTA 인 시스템과 Autobase HMI를 이더넷 통신으로 연결하려고 합니다. 통신 프로토콜이 XGT Etherent, XGT Ethernet2가 있는데 둘중 어떤 프로토콜을 선택하면 되나요? Answer>
CustomValid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