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êu đề
XGT-Ethernet2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Người viết
기술지원팀
Ngày
2026-06-26 오전 9:03:05
Hits
0
Attached File
답변> 안녕하십니까. 오토베이스 기술지원팀입니다. 해당 통신 카드가 XGT 서버로 XGT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XGT-Ethernet2를 사용하시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XGT-Ethernet과 2의 차이점은 출력 설정이 차이가 나는 것으로 도움말의 디지털 쓰기 항목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답변이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기술지원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PLC : XBM-DN32S 통신카드 : XBL-EMTA 인 시스템과 Autobase HMI를 이더넷 통신으로 연결하려고 합니다. 통신 프로토콜이 XGT Etherent, XGT Ethernet2가 있는데 둘중 어떤 프로토콜을 선택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