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êu đề
LS PLC 통신 프로토콜 선택 문의 드립니다.
Người viết
석원
Ngày
2026-06-25 오후 5:33:42
Hits
5
Attached File
PLC : XBM-DN32S 통신카드 : XBL-EMTA 인 시스템과 Autobase HMI를 이더넷 통신으로 연결하려고 합니다. 통신 프로토콜이 XGT Etherent, XGT Ethernet2가 있는데 둘중 어떤 프로토콜을 선택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