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LS PLC RTC요일값 변경관련 문의 드립니다.
Writer
이윤주
Written time
2026-06-11 오후 12:12:17
Hits
71
Attached File
안녕하세요. XP빌더를 사용 하다가 Autobase로 변경하려고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PLC에서 RTC값 중 요일에 해당하는 값이 0~6사이로 받고 있는데 이것을 숫자 말고 0=일요일, 1=월요일 이렇게 표시하고 싶어 아래와 같이 질문 드립니다. 1. 요소는 Analgg String을 써야 하는지 EditBox를 써야 하는지 2. 맞는 요소를 사용했다면 요소 속성에서 간단하게 문자를 치환할 수 있는지 3. 그런 기능이 없다면 스크립트를 작성해야 하는지 를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