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답변 요청(제일엑세스)
Writer
신현석
Written time
2011-06-17 오전 11:17:36
Hits
21655
Attached File
녜! 외국기업이 선도하던 맨&머쉰 인터페이스 프로그램을 개발하셔서 상용화한 프로그램이 "오토베이스" 맞나요? 당사는 대원오토팩에 위탁을 주어 plc&pc 모니터링 및 컨트롤용으로 귀사의 오토베이스 "2048"프로그램을 수 년전에 구입하여 사용한 업체입니다. 키락 분실로 2년전 쯤에 당사 직원이 귀사를 방문하여 교체받은 사실이 있고 그 과정에 본인이 기억하기로 임대형식으로 거의 무상 으로 재공급 받은 것 같네요! .., 이후, 당사가 올 2월초에 사실상 폐업되는 과정에서 채권자들이 드나들고 컨트롤용 모니터에 꽃혀있던 키락을 분실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하여, 이제 근로자들이 자체적으로 만든 법인을 통하여 생산을 하려고 하던 중 일부 장비를 컨트롤하는 기기가동을 위하여 귀사에 상기 "2048"태그 구입을 문의한바, 설령 시리얼 넘버를 알더라도, 또한 키락을 재공급 받은 사실이 있더라도, 소비자가를 주고 재구매해야 한다는 답변을 들었네요! .., 판단하건데, 외국에 기업들의 경우 시리얼 넘버는 정품인증번호이고 어떤 경우라도 소비자가 구입한 정품 프로그램이 소손되었다 하더라도 "시리얼" 넘버만 알면 다시 다운 받을 수 있지요! 그런데, 귀사는 사규라는 이유로 사실상 기 구입한 소프트웨어를 키락 판매를 통하여 재구매를 유도하는 바, 이는 요즈음 세상 이치에 맞는걸까요?ㅎ .., 부디, 작은 재주를 가지고 소비자를 힘들게 하실 요량이면 당사도 이에 걸맞는 대응을 통하여 귀사의 사규가 정당한 것인 지? 혹은 귀사의 프로그램 내용물이 그만한 댓가가 있는 지? 어떨까요? 이에 대한 답변을 정식으로 요청합니다. (주)제일엑세스기술지원팀 신현석 과장 (016-333-7871)